/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우리는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를 요약했습니다

생산

  • Q.

    맞춤형 제품을 만드십니까?

    A.

    예. OEM/ODM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OEM 최소 주문 수량은 10,000개입니다.

  • Q.

    제품을 어떻게 포장합니까?

    A.

    우리는 UN 규정에 따라 포장하며 고객 요구 사항에 따라 특수 포장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Q.

    어떤 종류의 인증서가 있습니까?

    A.

    우리는 ISO9001, CB, CE, UL, BIS, UN38.3, KC, PSE가 있습니다.

  • Q.

    무료 샘플을 제공합니까?

    A.

    우리는 무료 샘플로 10WH를 초과하지 않는 전력의 배터리를 제공합니다.

  • Q.

    당신의 생산 능력은 무엇입니까?

    A.

    하루에 120,000-150,000 조각, 각 제품은 생산 능력이 다르므로 이메일에 따라 자세한 정보를 논의할 수 있습니다.

  • Q.

    제작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약 35일. 특정 시간은 이메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Q.

    샘플 생산 시간은 얼마나 됩니까?

    A.

    14주(XNUMX일).

기타

  • Q.

    지불 조건은 무엇입니까?

    A.

    우리는 일반적으로 보증금으로 30% 선지급을 수락하고 최종 지불로 배달 전에 70%를 받습니다. 다른 방법을 협상할 수 있습니다.

  • Q.

    배송 조건은 무엇입니까?

    A.

    우리는 FOB 및 CIF를 제공합니다.

  • Q.

    지불 방법은 무엇입니까?

    A.

    TT를 통한 지불을 수락합니다.

  • Q.

    어떤 시장에서 판매했습니까?

    A.

    우리는 북유럽, 서유럽, 북미, 중동, 아시아, 아프리카 및 기타 장소에 상품을 운송했습니다.

Technology

  • Q.

    배터리 란 무엇입니까?

    A.

    배터리는 화학 또는 물리적 에너지를 반응을 통해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는 일종의 에너지 변환 및 저장 장치입니다. 배터리의 다양한 에너지 변환에 따라 배터리는 화학 배터리와 생물학적 배터리로 나눌 수 있습니다. 화학 배터리 또는 화학 동력원은 화학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는 장치입니다. 이는 각각 양극과 음극으로 구성된 서로 다른 구성 요소를 가진 두 개의 전기 화학적 활성 전극으로 구성됩니다. 전해질로는 매질 전도를 제공할 수 있는 화학 물질이 사용됩니다. 외부 캐리어에 연결되면 내부 화학 에너지를 변환하여 전기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물리적 배터리는 물리적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는 장치입니다.

  • Q.

    1차전지와 2차전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주요 차이점은 활성 물질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이차 전지의 활물질은 가역적이지만 일차 전지의 활물질은 그렇지 않습니다. XNUMX차 전지의 자가 방전은 XNUMX차 전지에 비해 훨씬 작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부저항이 이차전지보다 훨씬 크기 때문에 부하용량이 낮다. 또한 XNUMX차 전지의 질량비용량과 부피비적용량은 가용한 이차전지보다 크다.

  • Q.

    Ni-MH 배터리의 전기화학적 원리는 무엇입니까?

    A.

    Ni-MH 배터리는 Ni 산화물을 양극으로, 수소 저장 금속을 음극으로, 잿물(주로 KOH)을 전해질로 사용합니다. 니켈-수소 전지 충전 시: 양극 반응: Ni(OH)2 + OH- → NiOOH + H2O–e- 음극 반응: M+H2O +e-→ MH+ OH- Ni-MH 전지 방전 시 : 양극 반응: NiOOH + H2O + e- → Ni(OH)2 + OH- 음극 반응: MH+ OH- →M+H2O +e-

  • Q.

    리튬이온 배터리의 전기화학적 원리는 무엇인가요?

    A.

    리튬이온 배터리 양극의 주성분은 LiCoO2이고, 음극은 주로 C입니다. 충전 시 양극 반응: LiCoO2 → Li1-xCoO2 + xLi+ + xe- 음극 반응: C + xLi+ + xe- → CLix 전체 배터리 반응: LiCoO2 + C → Li1-xCoO2 + CLix 방전 중에는 위 반응의 역반응이 발생합니다.

  • Q.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배터리 표준은 무엇입니까?

    A.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배터리 IEC 표준: 니켈수소 배터리 표준은 IEC61951-2: 2003입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 산업은 일반적으로 UL 또는 국가 표준을 따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배터리 국가 표준: 니켈수소 배터리 표준은 GB/T15100_1994, GB/T18288_2000입니다. 리튬 배터리의 표준은 GB/T10077_1998, YD/T998_1999 및 GB/T18287_2000입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배터리 표준에는 배터리에 대한 일본 산업 표준 JIS C도 포함됩니다. IEC(국제전기위원회(International Electrical Commission))는 다양한 국가의 전기위원회로 구성된 세계적인 표준화 기구이다. 그 목적은 세계 전기 및 전자 분야의 표준화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IEC 표준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nternational Electrotechnical Commission)가 제정한 표준입니다.

  • Q.

    Ni-MH 배터리의 주요 구조는 무엇입니까?

    A.

    니켈 금속 수소화물 배터리의 주요 구성 요소는 양극 시트(니켈 산화물), 음극 시트(수소 저장 합금), 전해질(주로 KOH), 격막 종이, 밀봉 링, 양극 캡, 배터리 케이스 등입니다.

  • Q.

    리튬 이온 배터리의 주요 구조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A.

    리튬이온전지의 주성분은 전지 상하부 커버, 양극시트(활물질은 리튬코발트산화물), 분리막(특수복합막), 음극(활물질은 탄소), 유기전해액, 전지케이스 등이다. (스틸 쉘과 알루미늄 쉘의 두 종류로 나뉩니다) 등등.

  • Q.

    배터리의 내부 저항은 얼마입니까?

    A.

    배터리가 작동할 때 배터리에 흐르는 전류에 의해 발생하는 저항을 나타냅니다. 옴 내부저항과 분극 내부저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터리의 상당한 내부 저항은 배터리 방전 작동 전압을 감소시키고 방전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내부 저항은 주로 배터리 재료, 제조 공정, 배터리 구조 및 기타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배터리 성능을 측정하는 중요한 매개변수입니다. 참고: 일반적으로 충전 상태의 내부 저항이 기준입니다. 배터리의 내부 저항을 계산하려면 옴 범위의 멀티미터 대신 특수 내부 저항 미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 Q.

    공칭 전압은 무엇입니까?

    A.

    배터리의 공칭 전압은 정상 작동 중에 나타나는 전압을 나타냅니다. 이차 니켈 카드뮴 니켈 수소 배터리의 공칭 전압은 1.2V입니다. 리튬 이차 전지의 공칭 전압은 3.6V입니다.

  • Q.

    개방 회로 전압이란 무엇입니까?

    A.

    개방 회로 전압은 배터리가 작동하지 않을 때, 즉 회로에 전류가 흐르지 않을 때 배터리의 양극과 음극 사이의 전위차를 나타냅니다. 단자 전압이라고도 하는 작동 전압은 배터리가 작동 중일 때, 즉 회로에 과전류가 있을 때 배터리의 양극과 음극 사이의 전위차를 나타냅니다.

  • Q.

    배터리의 용량은 얼마입니까?

    A.

    배터리의 용량은 정격 전력과 실제 능력으로 나뉩니다. 배터리의 정격 용량은 폭풍의 설계 및 제조 중 특정 방전 조건에서 배터리가 최소량의 전기를 방전해야 한다는 규정 또는 보장을 말합니다. IEC 표준은 니켈-카드뮴 및 니켈-금속 수소화물 배터리를 0.1C에서 16시간 동안 충전하고 0.2°C±1.0°C의 온도에서 20C ~ 5V에서 방전하도록 규정합니다. 배터리의 정격 용량은 C5로 표시됩니다. 리튬이온 배터리는 평균 온도, 정전류(3C)-정전압(1V) 제어 조건에서 4.2시간 동안 충전한 후, 방전된 전기가 정격 용량일 때 0.2C~2.75V에서 방전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배터리의 실제 용량은 특정 방전 조건에서 폭풍이 방출하는 실제 전력을 말하며 주로 방전 속도와 온도의 영향을 받습니다(엄밀히 말하면 배터리 용량은 충전 및 방전 조건을 지정해야 함). 배터리 용량의 단위는 Ah, mAh(1Ah=1000mAh)입니다.

  • Q.

    배터리의 잔여 방전 용량은 얼마입니까?

    A.

    1차 전지가 0.2C 이상의 큰 전류로 방전될 때 과전류의 내부확산율에 존재하는 '병목효과'로 인해 용량이 완전히 방전되지 않았을 때 배터리가 단자전압에 도달하게 된다. , 그리고 1.0C와 같은 작은 전류를 사용하여 3.0V/개(니켈-카드뮴 및 니켈-수소 배터리) 및 XNUMXV/개(리튬 배터리)까지 계속 제거할 수 있으며, 방출된 용량을 잔류 용량이라고 합니다.

  • Q.

    방전 플랫폼이란 무엇입니까?

    A.

    Ni-MH 충전식 배터리의 방전 플랫폼은 일반적으로 특정 방전 시스템에서 방전될 때 배터리의 작동 전압이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전압 범위를 나타냅니다. 그 값은 방전 전류와 관련이 있습니다. 전류가 클수록 무게가 낮아집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의 방전 플랫폼은 일반적으로 전압이 4.2V이고 현재가 일정한 전압에서 0.01C 미만일 때 충전을 중지한 다음 10분 동안 그대로 두었다가 임의의 방전 속도에서 3.6V로 방전하는 것입니다. 현재의. 배터리의 품질을 측정하는 데 필요한 기준입니다.

  • Q.

    IEC에서 규정한 충전지 표시 방법은 무엇입니까?

    A.

    IEC 표준에 따르면 Ni-MH 배터리 표시는 5개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01) 배터리 유형: HF 및 HR은 니켈수소 배터리를 나타냅니다. 02) 배터리 크기 정보: 원형 배터리의 직경과 높이, 사각형 배터리의 높이, 너비, 두께 및 값 포함 슬래시로 구분됨, 단위: mm 03) 방전 특성 기호: L은 적합한 방전 전류율이 0.5CM 이내임을 나타냅니다. 적합한 방전 전류율이 0.5-3.5CH 이내임을 나타냅니다. 적합한 방전 전류율이 3.5 이내임을 나타냅니다. -7.0CX는 배터리가 7C-15C의 높은 방전 전류에서 작동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04) 고온 배터리 기호: T로 표시 05) 배터리 연결 피스: CF는 연결 피스 없음, HH는 배터리 풀형 직렬 연결용 연결 피스, HB는 병렬 직렬 연결용 연결 피스를 나타냄 배터리 벨트. 예를 들어, HF18/07/49는 너비가 18mm, 7mm, 높이가 49mm인 정사각형 니켈 금속 수소화물 배터리를 나타냅니다. KRMT33/62HH는 니켈 카드뮴 배터리를 나타냅니다. 방전율은 0.5C-3.5, 고온 시리즈 단일 배터리(연결 부분 없음), 직경 33mm, 높이 62mm 사이입니다. IEC61960 표준에 따른 리튬 01차 전지의 식별은 다음과 같습니다. 3) 배터리 로고 구성: 6개의 문자 뒤에 XNUMX개의 숫자(원통형) 또는 XNUMX개(사각형)의 숫자가 옵니다. 02) 첫 글자 : 배터리의 유해한 전극 물질을 나타냅니다. I - 배터리가 내장된 리튬 이온을 나타냅니다. L - 리튬 금속 전극 또는 리튬 합금 전극을 나타냅니다. 03) 두 번째 문자 : 배터리의 양극재를 나타냅니다. C - 코발트 기반 전극; N - 니켈 기반 전극; M - 망간 기반 전극; V - 바나듐 기반 전극. 04) 세 번째 글자 : 배터리의 모양을 나타냅니다. R은 원통형 배터리를 나타냅니다. L-는 정사각형 배터리를 나타냅니다. 05) 숫자: 원통형 배터리: 5개의 숫자는 각각 폭풍의 직경과 높이를 나타냅니다. 직경의 단위는 밀리미터이고, 크기는 10분의 1밀리미터입니다. 직경이나 높이가 100mm보다 크거나 같은 경우 두 크기 사이에 대각선을 추가해야 합니다. 정사각형 배터리: 6개의 숫자는 폭풍의 두께, 폭, 높이를 밀리미터 단위로 나타냅니다. 세 치수 중 하나라도 100mm보다 크거나 같으면 치수 사이에 슬래시를 추가해야 합니다. 세 치수 중 하나라도 1mm보다 작으면 이 치수 앞에 문자 "t"가 추가되고 이 치수의 단위는 XNUMX/XNUMXmm입니다. 예를 들어, ICR18650은 원통형 이차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나타냅니다. 양극 물질은 코발트이며 직경은 약 18mm, 높이는 약 65mm입니다. ICR20/1050. ICP083448은 정사각형 이차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나타냅니다. 양극 물질은 코발트이고 두께는 약 8mm, 너비는 약 34mm, 높이는 약 48mm입니다. ICP08/34/150은 정사각형 이차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나타냅니다. 양극재는 코발트이고 두께는 약 8mm, 너비는 약 34mm, 높이는 약 150mm입니다.

  • Q.

    배터리의 포장재는 무엇입니까?

    A.

    01) 섬유종이, 양면테이프 등 비건조 메손(종이) 02) PVC 필름, 트레이드마크 튜브 03) 연결시트 : 스테인레스강판, 순니켈강판, 니켈도금강판 04) 인출편 : 스테인레스 스틸 조각(납땜이 용이함) 순수 니켈 시트(단단히 점용접됨) 05) 플러그 06) 온도 조절 스위치, 과전류 보호기, 전류 제한 저항기와 같은 보호 부품 07) 상자, 종이 상자 08) 플라스틱 쉘

  • Q.

    배터리 포장, 조립, 디자인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A.

    01) 아름다운 브랜드 02) 배터리 전압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더 높은 전압을 얻으려면 여러 개의 배터리를 직렬로 연결해야 합니다. 03) 배터리 보호, 합선 방지, 배터리 수명 연장 04) 크기 제한 05) 휴대 용이 06) 방수, 독특한 외관 디자인 등 특수 기능 설계

  • Q.

    일반적으로 2차전지 성능의 주요 측면은 무엇입니까?

    A.

    그것은 주로 전압, 내부 저항, 용량, 에너지 밀도, 내부 압력, 자기 방전율, 사이클 수명, 밀봉 성능, 안전 성능, 보관 성능, 외관 등을 포함합니다. 또한 과충전, 과방전 및 내식성이 있습니다.

  • Q.

    배터리의 신뢰성 테스트 항목은 무엇입니까?

    A.

    01) 사이클 수명 02) 다양한 비율 방전 특성 03) 온도별 방전 특성 04) 충전 특성 05) 자기 방전 특성 06) 보존 특성 07) 과방전 특성 08) 온도별 내부 저항 특성 09) 온도 사이클 테스트 10) 낙하 시험 11) 진동 시험 12) 용량 시험 13) 내부 저항 시험 14) GMS 시험 15) 고온 및 저온 충격 시험 16) 기계적 충격 시험 17) 고온 다습 시험

  • Q.

    배터리 안전성 테스트 항목은 무엇인가요?

    A.

    01) 단락 시험 02) 과충전 및 과방전 시험 03) 내전압 시험 04) 충격 시험 05) 진동 시험 06) 가열 시험 07) 화재 시험 09) 가변 온도 사이클 시험 10) 세류 충전 시험 11) 자유 낙하 시험 12) 저공기압 시험 13) 강제 방전 시험 15) 전열판 시험 17) 열충격 시험 19) 침술 시험 20) 압착 시험 21) 중량물 충격 시험

  • Q.

    표준 충전 방법은 무엇입니까?

    A.

    Ni-MH 배터리 충전 방법: 01) 정전류 충전: 충전 전류는 전체 충전 과정에서 특정 값입니다. 이 방법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02) 정전압 충전: 충전 과정에서 충전 전원 공급 장치의 양쪽 끝은 일정한 값을 유지하고 배터리 전압이 증가함에 따라 회로의 전류가 점차 감소합니다. 03) 정전류 및 정전압 충전: 먼저 정전류(CC)로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배터리 전압이 특정 값까지 상승하면 전압은 그대로 유지되고(CV) 회로의 바람은 소량으로 떨어지며 결국 XNUMX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리튬 배터리 충전 방법: 정전류 및 정전압 충전: 먼저 정전류(CC)로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배터리 전압이 특정 값까지 상승하면 전압은 그대로 유지되고(CV) 회로의 바람은 소량으로 떨어지며 결국 XNUMX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 Q.

    Ni-MH 배터리의 표준 충전 및 방전은 무엇입니까?

    A.

    IEC 국제 표준은 니켈 금속 수소화물 배터리의 표준 충전 및 방전을 다음과 같이 규정합니다. 먼저 배터리를 0.2C ~ 1.0V/개에서 방전한 다음 0.1C에서 16시간 동안 충전하고 1시간 동안 그대로 두었다가 그대로 두십시오. 0.2C ~ 1.0V/개에서, 즉 배터리를 충전 및 방전하는 기준입니다.

  • Q.

    펄스 충전이란 무엇입니까? 배터리 성능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A.

    펄스 충전은 일반적으로 충방전을 5초간 설정한 후 1초간 해제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충전 과정에서 생성된 대부분의 산소를 방전 펄스에서 전해질로 감소시킵니다. 내부 전해액의 기화량을 제한할 뿐만 아니라 이 충전 방식을 사용하여 5~10회 충방전을 하면 극도로 심하게 양극화된 오래된 배터리가 점차적으로 원래 용량을 회복하거나 원래 용량에 가까워집니다.

  • Q.

    세류 충전이란 무엇입니까?

    A.

    트리클 충전은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된 후 자체 방전으로 인해 발생하는 용량 손실을 보충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펄스 전류 충전은 위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Q.

    충전 효율이란 무엇입니까?

    A.

    충전 효율은 충전 과정에서 배터리가 소비하는 전기 에너지를 배터리가 저장할 수 있는 화학 에너지로 변환하는 정도를 측정한 것입니다. 그것은 주로 배터리 기술과 폭풍우의 작업 환경 온도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일반적으로 주변 온도가 높을수록 충전 효율이 낮아집니다.

  • Q.

    방전 효율이란 무엇입니까?

    A.

    방전 효율은 특정 방전 조건에서 정격 용량까지 단자 전압으로 방전되는 실제 전력을 말합니다. 주로 방전율, 주변 온도, 내부 저항 및 기타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일반적으로 방전율이 높을수록 방전율이 높아집니다. 방전 효율이 낮아집니다. 온도가 낮을수록 방전 효율이 낮아집니다.

  • Q.

    배터리의 출력 전력은 얼마입니까?

    A.

    배터리의 출력 전력은 단위 시간당 에너지를 출력하는 능력을 나타냅니다. 방전 전류 I와 방전 전압 P=U*I를 기준으로 계산되며 단위는 와트입니다. 배터리의 내부 저항이 낮을수록 출력 전력은 높아집니다. 배터리의 내부 저항은 전기 제품의 내부 저항보다 작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배터리 자체가 가전제품보다 더 많은 전력을 소비하므로 비경제적이며 배터리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 Q.

    2차전지의 자가방전이란? 다양한 유형의 배터리의 자체 방전율은 얼마나 됩니까?

    A.

    자체 방전은 충전 유지 능력이라고도 하며 개방 회로 상태의 특정 환경 조건에서 배터리에 저장된 전력을 유지하는 능력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자가 방전은 주로 제조 공정, 재료, 보관 조건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자가방전은 배터리 성능을 측정하는 주요 지표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배터리의 보관 온도가 낮을수록 자체 방전율은 낮아지지만, 온도가 너무 낮거나 너무 높으면 배터리가 손상되어 사용할 수 없게 될 수도 있다는 점도 주의해야 합니다.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고 일정 시간 동안 열어 둔 후 어느 정도의 자체 방전이 평균입니다. IEC 표준에서는 완전히 충전된 후 Ni-MH 배터리를 온도 28℃±20℃, 습도(5±65)%에서 20일 동안 열어 두어야 하며 0.2C 방전 용량은 60%에 도달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초기 합계.

  • Q.

    24시간 자가방전 테스트란?

    A.

    리튬 배터리의 자체 방전 테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24시간 자체 방전은 충전 유지 용량을 신속하게 테스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배터리는 0.2C~3.0V, 정전류로 방전됩니다. 정전압은 4.2V로 충전되고 차단 전류: 10mA, 15분 동안 보관한 후 1C에서 3.0V로 방전하여 방전 용량 C1을 테스트한 다음 배터리를 정전류 및 정전압 1C~4.2V로 설정하고 컷- off 전류: 10mA, 1시간 방치 후 2C 용량 C24를 측정합니다. C2/C1*100%는 99%보다 더 유의미해야 합니다.

  • Q.

    충전 상태의 내부 저항과 방전 상태의 내부 저항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A.

    충전 상태의 내부 저항은 배터리가 100% 완전히 충전되었을 때의 내부 저항을 나타냅니다. 방전 상태의 내부 저항은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후의 내부 저항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방전 상태의 내부 저항은 안정적이지 않고 너무 큽니다. 충전 상태의 내부 저항은 더 작고 저항 값은 비교적 안정적입니다. 배터리 사용 중에는 충전 상태의 내부 저항만 실제적으로 중요합니다. 배터리를 사용하는 후반기에는 전해질이 고갈되고 내부 화학 물질의 활성이 감소하여 배터리의 내부 저항이 다양한 정도로 증가합니다.

  • Q.

    정전기 저항이란 무엇입니까? 동적 저항이란 무엇입니까?

    A.

    정적 내부 저항은 방전 중 배터리의 내부 저항이고 동적 내부 저항은 충전 중 배터리의 내부 저항입니다.

  • Q.

    과충전 저항 테스트는 표준인가요?

    A.

    IEC에서는 니켈수소 배터리에 대한 표준 과충전 테스트를 다음과 같이 규정하고 있습니다. 배터리를 0.2C~1.0V/개로 방전하고 0.1C에서 48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충전합니다. 배터리는 변형이나 누출이 없어야 합니다. 과충전 후 0.2C에서 1.0V까지 방전시간은 5시간 이상이어야 합니다.

  • Q.

    IEC 표준 사이클 수명 테스트란 무엇입니까?

    A.

    IEC에서는 니켈수소 배터리의 표준 수명 테스트를 다음과 같이 규정하고 있습니다. 배터리를 0.2C ~ 1.0V/pc에 놓은 후 01) 0.1C에서 16시간 동안 충전한 후 0.2C에서 2시간 30분 동안 방전합니다. (02사이클) 0.25) 3C에서 10시간 0.25분 충전 후 2C에서 20시간 2분 방전 (48~03사이클) 0.25) 3C에서 10시간 1.0분 충전 후 방출 0.25V, 49C(04주기) 0.1) 16C에서 1시간 충전, 0.2시간 방치, 1.0C에서 50V로 방전(400주기). 니켈수소 배터리의 경우 1~4를 0.2회 반복한 후 3C 방전 시간이 500시간보다 길어야 합니다. 니켈-카드뮴 배터리의 경우 1~4의 총 0.2사이클을 반복하면 3C 방전 시간이 XNUMX시간보다 더 중요합니다.

  • Q.

    배터리의 내부 압력은 얼마입니까?

    A.

    배터리 내부 공기압을 말하며, 이는 밀폐형 배터리의 충방전 시 발생하는 가스에 의해 발생하며 주로 배터리 재질, 제조 공정, 배터리 구조에 따라 영향을 받습니다. 그 주된 이유는 배터리 내부에 수분과 유기용액이 분해되면서 발생하는 가스가 쌓이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배터리 내부 압력은 평균 수준으로 유지됩니다. 과충전 또는 과방전의 경우 배터리의 내부 압력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과충전, 양극: 4OH--4e → 2H2O + O2↑; ① 생성된 산소는 음극에 석출된 수소와 반응하여 물 2H2 + O2 → 2H2O를 생성합니다. ② 반응 속도 ②가 반응 ①의 속도보다 느리면 생성된 산소가 시간 내에 소모되지 않아, 배터리 내부 압력이 상승합니다.

  • Q.

    표준 전하 유지 테스트란 무엇입니까?

    A.

    IEC에서는 니켈수소 배터리의 표준 충전 유지 테스트를 다음과 같이 규정하고 있습니다. 배터리를 0.2C ~ 1.0V에 넣은 후 0.1C에서 16시간 동안 충전한 후 20℃±5℃, 습도 65%±에서 보관합니다. 20%, 28일 동안 보관한 후 1.0C에서 0.2V까지 방전하면 Ni-MH 배터리는 3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표준에서는 리튬 배터리의 표준 충전 유지 테스트를 다음과 같이 규정하고 있습니다. (IEC에는 관련 표준이 없음) 배터리를 0.2C ~ 3.0/개로 놓고 4.2C의 정전류 및 전압에서 1V로 충전합니다. 차단풍 10mA, 온도 20℃±28℃에서 5일간 보관한 후 2.75C에서 0.2V까지 방전시켜 방전용량을 계산한다. 배터리의 공칭 용량과 비교하면 초기 총 용량의 85% 이상이어야 합니다.

  • Q.

    단락 테스트란 무엇입니까?

    A.

    내부 저항이 100mΩ 이하인 전선을 사용하여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의 양극과 음극을 방폭 상자에 연결하여 양극과 음극을 단락시키십시오. 배터리가 폭발하거나 불이 붙지 않아야 합니다.

  • Q.

    고온 고습 테스트는 무엇입니까?

    A.

    Ni-MH 배터리의 고온 및 습도 테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한 후 며칠 동안 일정한 온도 및 습도 조건에서 보관하고 보관 중에 누출이 없는지 관찰하십시오. 리튬 배터리의 고온 고습 테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가 표준) 1C 정전류 및 정전압으로 배터리를 4.2V, 차단 전류 10mA로 충전한 다음 ( 40±2)℃ 및 상대 습도 90%-95%에서 48시간 동안 배터리를 꺼낸 후 (20 ±5)℃에서 2.75시간 동안 방치합니다. 배터리의 외관이 표준이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런 다음 1C의 정전류에서 1V까지 방전한 다음 방전 용량이 초기 총 용량의 1% 이상일 때까지 (20±5)℃에서 85C 충전 및 XNUMXC 방전 주기를 수행하지만 주기 수는 그 이상입니다. 세 번보다.

  • Q.

    온도 상승 실험이란?

    A.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된 후 오븐에 넣고 실온에서 5°C/분의 속도로 가열하세요.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된 후 오븐에 넣고 실온에서 5°C의 속도로 가열하세요. 130°C/분 오븐 온도가 30°C에 도달하면 130분간 보관하세요. 배터리가 폭발하거나 불이 붙으면 안 됩니다. 오븐 온도가 30°C에 도달하면 XNUMX분간 보관하세요. 배터리가 폭발하거나 불이 붙으면 안 됩니다.

  • Q.

    온도 순환 실험이란 무엇입니까?

    A.

    온도 사이클 실험은 27사이클로 구성되며, 각 과정은 다음과 같은 단계로 구성됩니다. 01) 배터리를 평균 온도에서 66±3℃로 변경하고, 1±15%의 조건에서 5시간 동안 방치합니다. 02) 배터리를 배터리로 전환합니다. 온도 33±3°C, 습도 90±5°C에서 1시간 동안, 03) 조건을 -40±3℃로 변경하고 1시간 동안 방치합니다. 04) 배터리를 25℃에서 0.5시간 동안 두는 이 27단계 한 사이클을 완료하세요. XNUMX주기의 실험 후 배터리에 누출, 알칼리 상승, 녹 또는 기타 비정상적인 조건이 없어야 합니다.

  • Q.

    낙하 테스트란 무엇입니까?

    A.

    배터리 또는 배터리 팩이 완전히 충전된 후 1m 높이에서 콘크리트(또는 시멘트) 지면에 세 번 떨어뜨려 임의의 방향으로 충격을 가합니다.

  • Q.

    진동 실험이란 무엇입니까?

    A.

    Ni-MH 배터리의 진동 테스트 방법은 배터리를 1.0C에서 0.2V까지 방전시킨 후 0.1C에서 16시간 동안 충전한 후 24시간 동안 방치한 후 다음 조건에서 진동시키는 것입니다. 진폭: 0.8mm 배터리는 10HZ-55HZ 사이에서 진동하며 매분 1HZ의 진동 속도로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배터리 전압 변화는 ±0.02V 이내, 내부 저항 변화는 ±5mΩ 이내여야 합니다. (진동 시간은 90분) 리튬 배터리 진동 테스트 방법은 배터리를 3.0C에서 0.2V까지 방전시킨 후 4.2C에서 정전류, 정전압으로 1V까지 충전하고 컷오프 전류는 10mA이다. 24시간 동안 방치한 후 다음 조건에서 진동합니다. 진동 실험은 진동 주파수 10Hz에서 60Hz, 10Hz에서 5분 동안 진행되며 진폭은 0.06인치입니다. 배터리는 0.02축 방향으로 진동하며, 각 축은 5분씩 흔들린다. 배터리 전압 변화는 ±XNUMXV 이내, 내부 저항 변화는 ±XNUMXmΩ 이내여야 합니다.

  • Q.

    충격시험이란 무엇입니까?

    A.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된 후 단단한 막대를 수평으로 놓고 단단한 막대의 특정 높이에서 20파운드의 물체를 떨어뜨립니다. 배터리가 폭발하거나 불이 붙지 않아야 합니다.

  • Q.

    침투 실험이란 무엇입니까?

    A.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된 후 특정 직경의 못을 폭풍의 중심에 통과시키고 핀을 배터리에 그대로 둡니다. 배터리가 폭발하거나 불이 붙지 않아야 합니다.

  • Q.

    화재 실험이란 무엇입니까?

    A.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를 고유한 화재 보호 덮개가 있는 가열 장치에 놓으면 파편이 보호 덮개를 통과하지 않습니다.

  • Q.

    회사의 제품은 어떤 인증을 통과했습니까?

    A.

    ISO9001:2000 품질 시스템 인증 및 ISO14001:2004 환경 보호 시스템 인증을 통과했습니다. 제품은 EU CE 인증 및 북미 UL 인증을 획득하고 SGS 환경 보호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Ovonic의 특허 라이센스를 획득했습니다. 동시에, PICC는 세계 범위 인수에서 회사의 제품을 승인했습니다.

  • Q.

    즉시 사용 가능한 배터리란 무엇입니까?

    A.

    바로 사용 가능한 배터리는 회사에서 출시 한 높은 충전 유지율을 가진 새로운 유형의 Ni-MH 배터리입니다. XNUMX차 전지와 XNUMX차 전지의 이중 성능을 갖춘 내축전지로 XNUMX차 전지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즉, 일반 Ni-MH XNUMX차 전지와 동일한 기간 동안 보관 후 재활용이 가능하고 남은 전력이 더 높습니다.

  • Q.

    Ready-To-Use(HFR)가 일회용 배터리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제품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A.

    유사한 제품과 비교하여 이 제품은 다음과 같은 놀라운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01) 자체 방전이 적습니다. 02) 보관 기간이 길어집니다. 03) 과방전 저항; 04) 긴 사이클 수명; 05) 특히 배터리 전압이 1.0V보다 낮을 때 용량 회복 기능이 좋습니다. 더 중요한 점은 이러한 유형의 배터리는 75°C 환경에서 25년간 보관 시 최대 XNUMX%의 충전 유지율을 가지므로 일회용 배터리를 대체할 수 있는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 Q.

    배터리 사용 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A.

    01) 사용하기 전에 배터리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02) 전기 및 배터리 접점은 깨끗해야 하며, 필요한 경우 젖은 천으로 닦아내고 건조 후 극성 표시에 따라 설치해야 합니다. 03) 오래된 배터리와 새 배터리를 혼합하지 마십시오. 사용 효율성이 떨어지지 않도록 동일한 모델의 다른 유형의 배터리를 결합할 수 없습니다. 04) 일회용 배터리는 가열이나 충전으로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05) 배터리를 단락시키지 마십시오. 06) 배터리를 분해하여 가열하거나 배터리를 물에 던지지 마십시오. 07) 전기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을 때는 배터리를 제거하고 사용 후에는 스위치를 꺼야 합니다. 08) 폐건전지를 함부로 버리지 마시고, 환경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가능한 한 다른 쓰레기와 분리하여 주십시오. 09) 어른의 감독이 없는 경우 어린이가 배터리를 교체하지 못하도록 하세요. 소형 배터리는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10) 배터리는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 Q.

    다양한 표준 충전식 배터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A.

    현재 니켈-카드뮴, 니켈-금속 수소화물, 리튬이온 35차 전지는 다양한 휴대용 전기 장비(노트북 컴퓨터, 카메라, 휴대폰 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각 충전식 배터리는 고유한 화학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니켈-카드뮴 배터리와 니켈-금속 수소화물 배터리의 주요 차이점은 니켈-금속 수소화물 배터리의 에너지 밀도가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입니다. 동일한 유형의 배터리와 비교했을 때 Ni-MH 배터리의 용량은 Ni-Cd 배터리의 두 배입니다. 이는 니켈-금속 수소화물 배터리를 사용하면 전기 장비에 추가 무게가 추가되지 않을 때 장비의 작동 시간을 크게 연장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니켈수소 배터리의 또 다른 장점은 카드뮴 배터리의 '메모리 효과' 문제를 대폭 줄여 니켈수소 배터리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Ni-MH 배터리는 내부에 독성 중금속 성분이 없기 때문에 Ni-Cd 배터리보다 환경 친화적입니다. 리튬 이온은 또한 휴대용 장치의 일반적인 전원으로 빠르게 자리 잡았습니다. 리튬이온은 니켈수소 배터리와 동일한 에너지를 제공하면서도 무게를 약 45% 줄일 수 있어 카메라, 노트북 등 전자장비에 적합하다.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리튬이온은 '메모리 효과'가 없고, 독성 물질이 없다는 장점도 리튬이온을 일반적인 전원으로 만드는 필수 요소다. 이는 저온에서 Ni-MH 배터리의 방전 효율을 크게 감소시킵니다. 일반적으로 충전 효율은 온도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합니다. 그러나 온도가 XNUMX°C 이상으로 올라가면 고온에서 이차전지 소재의 성능이 저하되어 배터리의 수명이 크게 단축됩니다.

  • Q.

    배터리 방전 속도는 얼마입니까? 폭풍의 시간당 방출 속도는 얼마입니까?

    A.

    방전율이란 연소시 방전전류(A)와 정격용량(A·h)의 비율관계를 말한다. 시간당 방전은 특정 출력 전류에서 정격 용량을 방전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말합니다.

  • Q.

    겨울철 촬영 시 왜 배터리를 따뜻하게 유지해야 합니까?

    A.

    디지털 카메라의 배터리는 온도가 낮기 때문에 활물질 활동이 크게 감소하여 카메라의 표준 작동 전류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특히 온도가 낮은 지역에서 야외 촬영을 하십시오. 카메라나 배터리의 발열에 주의하세요.

  • Q.

    리튬 이온 배터리의 작동 온도 범위는 무엇입니까?

    A.

    충전 -10-45℃ 방전 -30-55℃

  • Q.

    용량이 다른 배터리를 결합할 수 있나요?

    A.

    용량이 다른 새 배터리와 헌 배터리를 혼용하거나 함께 사용하면 누액, 제로 전압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충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전력의 차이로 인해 일부 배터리가 충전 중에 과충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부 배터리는 완전히 충전되지 않고 방전 중에 용량이 있습니다. 고용량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지 않았으며, 저용량 배터리가 과방전되었습니다. 이러한 악순환에서 배터리가 손상되고 누출되거나 낮은(제로) 전압이 발생합니다.

  • Q.

    외부 단락이란 무엇이며, 배터리 성능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A.

    배터리의 외부 두 끝을 도체에 연결하면 외부 단락이 발생합니다. 짧은 코스는 전해질 온도 상승, 내부 기압 상승 등과 같은 다양한 배터리 유형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기압이 배터리 캡의 내전압을 초과하면 배터리가 누출됩니다. 이 상황은 배터리에 심각한 손상을 줍니다. 안전 밸브가 고장나면 폭발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외부에서 배터리를 단락시키지 마십시오.

  • Q.

    배터리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무엇입니까?

    A.

    01) 충전: 충전기 선택 시 올바른 충전 종료 장치(과충전 방지 시간 장치, 음전압차(-V) 차단 충전, 과열 방지 유도 장치 등)가 장착된 충전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과충전으로 인한 배터리 수명 단축을 피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느린 충전은 빠른 충전보다 배터리 수명을 더 연장할 수 있습니다. 02) 퇴원 : 가. 방전 심도는 배터리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입니다. 릴리스 깊이가 높을수록 배터리 수명이 단축됩니다. 즉, 방전심도를 줄이는 만큼 배터리의 수명을 크게 연장할 수 있다. 따라서 배터리를 매우 낮은 전압으로 과방전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비. 배터리가 고온에서 방전되면 수명이 단축됩니다. 씨. 설계된 전자 장비가 모든 전류를 완전히 차단할 수 없는 경우, 장비를 배터리를 꺼내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 채로 방치하면 잔류 전류로 인해 배터리가 과도하게 소모되어 폭풍 과방전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디. 용량, 화학 구조 또는 충전 수준이 다른 배터리와 다양한 구형 및 신형 배터리를 사용하면 배터리가 너무 많이 방전되고 심지어 역극성 충전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03) 보관: 배터리를 고온에 장기간 보관하면 전극 활성이 약화되어 수명이 단축됩니다.

  • Q.

    배터리를 모두 사용한 후 또는 장기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제품에 보관할 수 있습니까?

    A.

    장기간 전기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배터리를 분리하여 저온의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전기 제품이 꺼져 있어도 시스템은 여전히 ​​배터리를 낮은 전류 출력으로 만들어 폭풍우의 서비스 수명을 단축시킵니다.

  • Q.

    배터리 보관을 위한 더 좋은 조건은 무엇입니까? 장기간 보관하려면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해야 합니까?

    A.

    IEC 표준에 따르면 배터리는 온도 20℃±5℃, 습도(65±20)%에서 보관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폭풍우의 보관 온도가 높을수록 남은 용량 비율은 낮아지며, 그 반대의 경우에도 냉장고 온도가 0℃~10℃일 때 배터리를 보관하는 가장 좋은 장소, 특히 40차 배터리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XNUMX차전지는 보관 후 용량이 감소하더라도 여러 차례 충전과 방전을 반복하면 복구가 가능하다. 이론적으로 배터리를 보관하면 항상 에너지 손실이 발생합니다. 배터리의 고유한 전기화학적 구조로 인해 주로 자체 방전으로 인해 배터리 용량이 필연적으로 손실됩니다. 일반적으로 자가 방전 크기는 전해질에 대한 양극 재료의 용해도 및 가열 후 불안정성(자가 분해되기 쉬움)과 관련이 있습니다. XNUMX차 전지의 자체 방전은 XNUMX차 전지에 비해 훨씬 높습니다. 배터리를 장기간 보관하려면 건조하고 온도가 낮은 환경에 두고 배터리 잔량을 XNUMX% 정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폭풍우의 우수한 보관 상태를 보장하기 위해 한 달에 한 번씩 배터리를 꺼내는 것이 가장 좋지만, 배터리를 완전히 소모시켜 배터리를 손상시키지는 마십시오.

  • Q.

    표준 배터리란 무엇입니까?

    A.

    전위(potential) 측정을 위한 표준으로 국제적으로 규정된 배터리입니다. 1892년 미국의 전기공학자 E. 웨스턴이 발명했기 때문에 웨스턴 배터리라고도 불린다. 표준 배터리의 양극은 황산수은 전극이고, 음극은 카드뮴 아말감 금속(10% 또는 12.5% ​​함유)입니다. 카드뮴), 전해질은 산성 포화 황산 카드뮴 수용액이며, 이는 포화 황산 카드뮴 및 황산 수은 수용액이다.

  • Q.

    단일 배터리의 전압이 0이거나 낮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A.

    01) 배터리의 외부 단락 또는 과충전 또는 역충전(강제 과방전); 02) 배터리는 고속 및 고전류로 인해 지속적으로 과충전되어 배터리 코어가 팽창하고 양극과 음극이 직접 접촉되어 단락됩니다. 03) 배터리가 단락되었거나 약간 단락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양극과 음극을 잘못 배치하면 극편이 단락 회로, 양극 접점 등에 접촉하게 됩니다.

  • Q.

    배터리 팩의 전압이 0이거나 낮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A.

    01) 단일 배터리의 전압이 02인지 여부; 03) 플러그가 단락되었거나 분리되어 플러그 연결이 좋지 않습니다. 04) 리드선 및 배터리의 납땜 제거 및 가상 용접; 05) 배터리의 내부 연결이 잘못되어 연결 시트와 배터리가 누출되거나 납땜되거나 납땜되지 않은 경우 등이 있습니다. XNUMX) 배터리 내부의 전자 부품이 잘못 연결되어 손상되었습니다.

  • Q.

    배터리 과충전을 방지하는 제어 방법은 무엇입니까?

    A.

    배터리가 과충전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충전 엔드포인트를 제어해야 합니다. 배터리가 완료되면 충전이 끝점에 도달했는지 판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고유한 정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배터리의 과충전을 방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 01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02) 피크 전압 제어: 배터리의 피크 전압을 감지하여 충전 종료를 결정합니다. 03) dT/DT 제어: 배터리의 최고 온도 변화율을 감지하여 충전 종료를 결정합니다. 04) △T 제어: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면 온도와 주변 온도의 차이가 최대에 도달합니다. 05) -ΔV 제어: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어 피크 전압에 도달하면 전압이 특정 값만큼 떨어집니다. 130) 타이밍 제어: 특정 충전 시간을 설정하여 충전 종료점을 제어합니다. 일반적으로 처리할 공칭 용량의 XNUMX%를 충전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설정합니다.

  • Q.

    배터리나 배터리 팩을 충전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01) 배터리 팩의 제로 전압 배터리 또는 제로 전압 배터리; 02) 배터리 팩이 분리되어 있고 내부 전자 부품과 보호 회로가 비정상입니다. 03) 충전 장비에 결함이 있어 출력 전류가 없습니다. 04) 외부 요인으로 인해 충전 효율이 너무 낮습니다(예: 온도가 너무 낮거나 너무 높음).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문의하기

닫기_흰색
가까운

여기에 문의 작성

6 시간 이내에 회신, 질문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