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블로그 / 배터리 지식 / 리튬 배터리 수출 규정 준수: 필수 보고서 및 인증

리튬 배터리 수출 규정 준수: 필수 보고서 및 인증

29 11 월, 2023

By hoppt

CB 21700

1912년 Gilbert N. Lewis가 처음 제안하고 1970년대 MS Whittingham이 추가로 개발한 리튬 배터리는 리튬 금속 또는 리튬 합금으로 만든 배터리 유형으로 비수성 전해액을 사용합니다. 리튬 금속의 반응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이러한 배터리의 처리, 보관 및 사용에는 엄격한 환경 기준이 필요합니다. 기술 발전으로 리튬 배터리가 주류 선택이 되었습니다.

리튬 배터리 제조업체의 경우 Hoppt Battery, 다양한 국가로의 수출 프로세스를 탐색하는 것은 중요한 과제입니다. 이는 주로 리튬 배터리가 위험 물질로 분류되어 생산 및 운송에 엄격한 규제가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Hoppt Battery는 리튬 배터리 전문 제조업체로 이러한 배터리 수출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튬 배터리 수출에 일반적으로 필요한 XNUMX가지 필수 보고서 및 문서를 강조합니다.

  1. CB 보고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전기 제품 안전 테스트 시스템인 IECEE-CB 제도에 따라 CB 인증서 및 보고서를 보유하면 통관이 용이하고 다양한 국가의 수입 요건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CB 21700
  2. UN38.3 보고서 및 테스트 요약: 위험물의 안전한 운송을 위해 UN에서 규정한 필수 테스트로 휴대폰, 노트북, 카메라 배터리 등 다양한 종류의 배터리를 대상으로 합니다.UN38.3
  3. 유해특성 식별 보고서: 전문 세관 실험실에서 발행한 이 보고서는 제품이 위험 물질인지, 수출 서류에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4. 1.2m 낙하 테스트 보고서: 항공 및 해상 운송 인증에 필수적인 이 테스트는 운송 중 중요한 안전 고려사항인 배터리의 충격 저항성을 평가합니다.
  5. 해상/항공 운송 식별 보고서: 해상 운송과 항공 운송에 대한 요구 사항이 서로 다른 이러한 보고서는 선박과 화물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6. MSDS(물질안전보건자료): 화학제품과 관련된 화학적 성질, 위험성, 안전취급, 응급조치 등을 상세히 기술한 종합문서입니다.MSDS

이러한 XNUMX가지 인증서/보고서는 일반적으로 리튬 배터리 수출 과정에서 요구되며 국제 무역에서 규정 준수 및 안전을 보장합니다.

닫기_흰색
가까운

여기에 문의 작성

6 시간 이내에 회신, 질문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