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블로그 / 배터리 지식 / 리튬 배터리를 기내에 반입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리튬 배터리를 기내에 반입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2월 16, 2021

By hoppt

251828 리튬 폴리머 배터리

리튬 배터리는 불이 붙거나 폭발할 경우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기내 반입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010년에는 한 남성이 가방을 부치려다가 가방 안의 리튬 배터리가 누출되어 화재가 발생하여 동료 승객들을 공포에 떨게 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리튬 배터리는 한 가지 유형만 있는 것이 아니라 종류가 매우 다양하며, 더 강력한 배터리는 손상되면 불안정해질 수 있습니다. 이는 수하물을 위탁할 때 흔한 일입니다. 이러한 배터리가 너무 뜨거워지고 과열되면 배기되거나 폭발하기 시작하며 일반적으로 화재 또는 화학 화상을 유발합니다. 불이 붙은 물건을 본 적이 있다면 그것을 끄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는 항공기에서 가장 심각한 위험입니다. 다른 문제는 배터리에서 연기가 나기 시작하거나 화물창에 불이 붙기 시작하면 너무 늦을 때까지 감지하기가 매우 어렵고 종종 배터리 화재로 인한 연기가 다른 화재로 오인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승객이 항공기에 리튬 배터리를 반입할 수 없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일부 유형의 리튬 배터리는 기내 반입이 허용되며 이러한 배터리는 특별히 기내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것입니다. 이 배터리는 테스트를 거쳐 안전한 것으로 판명되었으며 화재나 폭발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항공사는 종종 이러한 배터리를 판매하며 일반적으로 공항의 면세 구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반 배터리보다 약간 비싸지만 항공 여행에 필요한 안전 표준을 충족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다른 모든 유형의 배터리와 마찬가지로 기내에서 배터리를 충전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이 목적을 위해 설계된 특정 전원 소켓이 있으며 앞 좌석 등받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소켓을 사용하면 화재나 폭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가지고 여행하는 경우 항상 충전기를 가져와 비행기의 전원 소켓에 연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새 배터리를 구입하지 않아도 될 뿐만 아니라 비상 상황 시 기기를 완전히 충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리튬 배터리를 소지하고 여행하는 경우 기내 수하물이나 위탁 수하물에 넣어두고 집에 두시기 바랍니다. 위험은 그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대신, 항공 여행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배터리를 구입하거나 면세 섹션에서 찾을 수 있는 항공사의 배터리를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기내에서 절대로 배터리를 충전하지 마십시오.

또 한 가지 기억해야 할 점은 리튬 배터리로 인한 문제 없이 목적지에 도착했다고 해서 이제 배터리가 안전한 것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리튬 배터리는 일정 기간 사용하면 문제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착했다고 해서 돌아오는 여정에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안전을 보장하는 유일한 방법은 처음부터 리튬 배터리를 가져오지 않는 것입니다.

닫기_흰색
가까운

여기에 문의 작성

6 시간 이내에 회신, 질문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