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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이 전기 자동차의 리튬인산철(LFP) 배터리 성능에 미치는 영향: 자동차 소유자의 통찰력

22 11 월, 2023

By hoppt

테슬라

인산철리튬(LFP) 배터리가 비용 효율성과 안전성으로 인해 전기자동차(EV)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특히 미국과 중국 시장을 대상으로 한 최근 조사에 따르면, 이를 장착한 Tesla Model 3 자동차의 겨울 관련 주행거리가 크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배터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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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2.2월, 미국 소비자는 437개월 동안 최대 주행 거리가 428km에서 3km로 2021%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4.8년 136,765월 Model 100 LFP를 구매한 또 다른 고객은 일일 XNUMX% 충전과 장기간의 완전 충전 상태를 방지하여 배터리 손상을 최소화했음에도 불구하고 XNUMX년 동안 XNUMXkm를 주행한 후 XNUMX%의 주행 거리 감소를 경험했습니다.

독일 소유자는 -100~5°C 사이의 온도에서 주행 거리가 약 5km 감소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주목할만한 영향은 기온이 -30~-40°C로 떨어지는 캐나다의 혹독한 겨울에 보고되었습니다. 한 캐나다 소유주는 광고된 440km에서 단 250km로 주행 거리가 감소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다른 하나는 여름철 400km 이상에서 -160°C에서 단 35km로 범위가 대폭 감소하여 전체 범위의 40%만 효과적으로 사용했습니다.

또한 극한의 추위 속에서도 충전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40°C에서는 가정용 완속 충전기나 슈퍼차저 모두 효과적으로 작동하지 않았으며 약 25°C에서 느린 속도로만 충전이 가능했습니다. 20분 동안 배터리를 예열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자는 여전히 충전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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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Tesla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LFP 배터리를 사용하는 다른 EV에서도 비슷한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극도로 낮은 온도에서는 Tesla의 윈도우 모터도 얼어 작동을 방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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